관리 메뉴

제주 그리고 길

"이 가격이면 모든게 용서된다!" 황궁쟁반짜장 탐라원 | 제주시맛집, 착한맛집 본문

제주누들로드

"이 가격이면 모든게 용서된다!" 황궁쟁반짜장 탐라원 | 제주시맛집, 착한맛집

제주뚜벅이 2014. 2. 14. 15:41

오늘의 제주누들로드는 정말 긴 얘기가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몇장의 사진과 가격만 알려드리면 아마 모두가 놀라실꺼에요~ 포스팅의 제목처럼 "이 가격이면 모든게 용서된다!"라고 생각하실꺼라 확신합니다. ㅋㄷ 얼마나 착한가격이길래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을까요?


자~ 우선 중국음식점을 대표하는 세가지 메뉴, 짜장면, 짬봉, 탕수육의 사진으로 시작합니다!


면을 너무나 좋아하는 뚜벅이! 라면은 기본이요~ 짬뽕, 짜장면, 냉우동, 고기국수 등 맛있는 면집을 찾아 제주의  구석구석 누비고 다닙니다. 맛있고, 독특하고, 착하고... '면'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 직접 먹어보고 여러분께 '제주누들로드'를 통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먹는것에만 그치지 않고 제주의 '면문화' 또한 전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할께요!! ^^





위의 사진은 짜장면, 짬뽕, 탕수육입니다. 여느 중국집처럼 비주얼이 강력하지는 않지만 그래고 어느정도의 모습은 갖추고 있어요. 특히나 탕수육은 저렴한 가격에 적은양도 팔고 있어 둘이 갔을때 주문하길 고민하는 메뉴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맛을 평가해볼까요? 짜장면은 평범합니다. 맛이 있다, 없다로 평가하기보다는 그냥 짜장면! 짬뽕이 약간 궁금합니다. 탐라원에 여러번 들렀는데 먹을때마다 짬뽕 국물의 맛이 다르게 느껴집니다. 어느날에는 해물향이 더 강하게 느껴지고, 또 어떤날은 콩나물의 향이 더 느껴지고.... 그래도 한끼 점심식사로 충분합니다!


마지막으로 탕수육! 아마도 이 식당에서 짜장면과 짬뽕 다음으로 가장 많이 나가는 메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거의 모든 테이블에서 탕수육을 주문하거든요! 회전이 빠를수록 바로바로 탕수육이 만들어져서 빠르게 손님들의 테이블로 나오다보니 맛이 괜찮습니다. 소스도 푸짐하진 않지만 색다른 맛이에요!




드디어 가격표를 공개합니다! 짜장면 2,000원, 짬뽕 3,000원, 탕수육 6,000원! 둘이서 다양하게 맛을 보고 총 비용은 11,000원입니다! 탕수육 하나의 가격으로 중국음식점을 대표할 수 있는 모든 메뉴들을 골고루 맛볼 수 있다는게 놀랍지 않으신가요?


두명이 와서 짜장면 두 그릇에 탕수육을 주문해서 먹으면 10,000원! 다른 곳에서 점식식사를 하는 가격보다 저렴합니다. 그래서 모든 테이블은 다 탕수육은 필수로 주문하는것 같아요. 가격에 부담이 없다보니 말이죠!


가격이 저렴해서 모든게 용서된다 하더라도 맛이 없으면 안되겠죠? 누가 먹어도 맛있다는 소문이 날정도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다시는 찾지 않을 식당도 아님에는 확실합니다. 평범한 맛이지만 가격의 유혹때문일까요? 저도 자주 찾곤 한답니다! ㅋㅋㅋ





물과 반찬은 물론 테이블에 있는 젓가락과 휴지를 제외하고는 모두 셀프입니다. 수저, 덜어먹을 그릇, 탕수육을 찍어먹을 간장을 담는 종지 등 무조건 다 셀프입니다! 하지만 너무나 착한가격이라 이 모든게 용서(?)될 수 있답니다.


주머니사정이 쫌 그래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신다고요? 고민 말고 황궁쟁반짜장 탐라원에 가셔서 착한가격으로 푸짐한 점심식사 어떠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