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제주 그리고 길

제주도 우도팬션, 청보리와 풍경이 아름다운 우도피아펜션 본문

또 새로운 길/블로그리뷰어

제주도 우도팬션, 청보리와 풍경이 아름다운 우도피아펜션

제주뚜벅이 2018. 4. 12. 15:21

청보리 물결이 넘실대는 우도



봄향기가 가득한 제주, 사계절 중에 제주를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이 바로 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겨우내 움츠려 있던 제주의 자연이 다시 되살아나는 계절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4월에서 5월은 유채꽃과 청보리를 함께 만날 수 있는 딱 좋은 시기입니다.



제주도에서 '청보리'하면 청보리축제 때문에 가파도를 많이 생각하지만 가파도 뿐만 아니라 제주 곳곳에서 청보리밭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우도의 아름다운 청보리밭을 빼놓으면 너무나 아쉽습니다. 가파도와는 달리 성산항이나 종달리항에서 오가는 배가 많아서 접근성이 무척 용이합니다.


특히 바람이 불면 흔들리는 청보리를 보고 있으면 '자연과 바람이 만든 아름다운 작품'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 랍니다.



이런 아름다운 청보리를 만나서 충분히 즐기기 위해서는 1박 2일 정도로 우도에 머무르는게 좋습니다. 버스나 전기스쿠터를 이용해 빠르게 우도를 다니기 보다는 여유를 갖고 천천히 걸어서 둘러보는게 좋기 때문이죠~



가족이나 연인이 조용히 머물 수 있는 우도피아펜션



1박 2일정도 우도에 머무르려면 숙소를 많이 고민하실거에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펜션은 바닷가는 아니지만 아늑하고 조용한 펜션, 바로 우도피아펜션입니다. 많은 분들이 바다뷰를 선호하기 때문에 바닷가 펜션을 선택하시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바다와는 조금 떨어져 조용하고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숙소를 더 좋아합니다. 펜션의 풍경까지 더 아름답다면 더 좋겠죠?



펜션 중앙에는 연못도 있어 석양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 예쁘게 나온답니다. 그리고 정원도 넓어서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에 무척 만족할 수 있습니다.


우도피아펜션의 전체적인풍경은 그냥 사진보다 여기저기 모두 둘러볼 수 있는 360VR사진이 딱입니다. 그래서 준비한 사진~~ 본관, 연못, 하늘정원에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뺑글뺑글 천천히 둘러보세요~ ^^






우도피아펜션 객실(예그리나) 둘러보기


5명이 함께 찾은 우도, 그리고 우도피아펜션! 25평 규모의 예그리나에서 하루를 머물렀습니다. 주방, 욕실, 침실 하나와 큰 거실이 있어 5명이 머물기에 딱 좋았습니다. TV, 에어컨, 전자렌지, 가스렌지 등 집기들도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우도피아펜션에 머무실 분이라면 놓쳐선 안 될 팁! 꼭 아침조식은 전날에 예약하시길 추천합니다! 제주에서 전복죽을 많이 먹어봤지만 맛으로 따진다면 손가락안에 들정도로 정말 추천할 수 있는 조식이에요~ 싱싱한 재료를 바로 준비하셔서 조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전예약은 필수랍니다. 8,000원의 가격이 절대 아깝지 않아요!!



하늘에서 본 우도피아펜



우도피아펜션의 풍경은 하늘에서 볼 때 더 아름답습니다.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밭과 펜션 가운에 위치한 연못은 우도에서도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풍경입니다. 특히 주인분께서 매일매일 정성스럽게 정원을 관리하셔서 항상 깔끔한 모습을 간직하고 있답니다. 드론으로 촬영한 우도피아 펜션의 영상과 사진을 감상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우도피아펜션 동쪽에 있는 드넓은 청보리밭 풍경을 드론으로 촬영한 영상을 보여드릴께요~ 펜션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우도피아펜션 요금 및 이용 안내



다른 객실정보나 추가적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우도피아펜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u-dopia.com/ 에요~~





Comments